렌즈직구

는 2015년 사업을 시작한 (주)이플러스금융판매를 기업 M&A 및 분사를 통해 인수하여 2019년부터 새롭게 (주)프로베스트재무법인으로 개인과 기업에 재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6년 차 된 종합 금융 컨설팅 회사입니다. 종합 금융 시장의 흐름에 발맞추어 새로운 금융시장인 FX 대여 거래에 자금을 출자해 FX프로베스트(주)를 2020년 03월 17일 설립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렌즈직구는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기술로 거래소 개발

시중에 난무하는 여러가지 이름을 가진 FX거래소는 대부분이 모양만 흉내낸 거래소입니다.

실제로 증거금이 거래되지 않고 전산으로만 거래되는 거래소가 상당히 많으며 이는 모두 불법입니다.

저희 FX프로베스트는 하나금융투자와 정식으로 계약한 '합법' 거래소입니다.

 

FX거래

렌즈직구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합니다.

전세계 환율은 분단위로 변화하고 있는데, 이런 변화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렌즈직구입니다.

 

 

실시간 환율적용

현재 많은 거래소는 막대한 서버부담을 감당하지 못해 서버다운이 일어나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생각도, 능력도 없이 방치해두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저희 FX프로베스트는 서버에 공격적인 투자를 하여 이런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